본문 바로가기
뻘소리들

헬스장, 노래방, 학원가 등 수도권 2.5단계 코로나로 인한 올스톱 (알바와 취미를 잃다.)

by 배운남 2020. 12. 8.

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hm&sid1=102&oid=018&aid=0004802538

 

오늘부터 수도권 2.5단계…노래방·헬스장 올스톱

[이데일리 황효원 기자] 오늘(8일)부터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2.5단계, 비수도권에는 2단계가 3주 동안 적용된다. (사진=이영훈기자)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

news.naver.com

728x90

 

그림 1 피아노 취미 잃음.
그림 2 헬스장 취미 잃음.

 

어제도 적었지만, 진짜 왜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대체 왜 식당은 저녁 9시까지 가능인거지?????

헬스장은 이해를 한다. 모임 장소고 운동하다보면 숨이 헉헉 내뱉어 지는 곳이니 아무리 마스크를 쓴다해도, 턱스크도 있을테고...

 

근데 피아노 학원은?? 개인레슨 + 연습실 혼자 사용한다. 식당에 앉아서 침 튀기면서 밥을 저녁 9시까지 술 홀짝 대면서 먹는건 괜찮고, 혼자 연습실에서 피아노 뚱땅 뚱땅 치는건 왜 안되는 건데??

 

이게 진짜 생각이 있는 놈들의 정책인건가??

이렇게 해도 안 줄어들면, 자영업자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힘들어지는건데, 다음 주 되서도 숫자 안 줄어들고 더 늘어나면 이제 다음은 2.5+@단계, 그 다음은 2.5+@+@ 단계냐???

 

주간 알바던, 야간 알바던 알바하는 친구들은 지금 대부분 직장을 다 잃었다.

생계 수단을 잃은거다. 어떻게든 살아가려고 하던 친구들이다.. 

 

근데도 생계때문에 우울 생겨서 자살하는 사람을 나약하다고, 뭐든지 해보고 말하라고, 병원이나 가라고 쉽게 말할 수 있나?

정신과 초기 진료비는 알고 댓글 다는거냐?

초기 진료비 6-10만원이다. 약값은 또 공짜인줄 아는가? 

생계가 힘들고, 우울증이 와서 병원을 가려해도 생활비가 없는 사람들한테는 약값조차 없다. 

반응형

댓글